차은우, 내년 첫 단독 팬 콘서트 ‘Mystery Elevator’ 개최…다채로운 볼거리 예고
차은우, 내년 첫 단독 팬 콘서트 ‘Mystery Elevator’ 개최…다채로운 볼거리 예고
  • 승인 2023.12.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내년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차은우는 오늘(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터리 엘리베이터]) 개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ust One 10 Minute’은 차은우의 대표 브랜드 팬미팅으로, ‘10분 안에 빠져드는 차은우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라는 의미를 지닌 타이틀에 걸맞게 그간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19년 홍콩·타이베이·방콕·마닐라·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치렀고, 2020년에는 온라인으로 전 세계 150여 개국 팬들과 함께했다.

지난해에는 ‘Starry Caravan’(스태리 카라반)이라는 부제로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 서울까지 아시아 5개국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특히 이날 오픈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Mystery Elevator’라는 새 부제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팬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Mystery Elevator’라는 의미를 담은 포스터로, 팬들은 ‘Mystery Elevator’를 타고 새로운 공간으로 이동, 팬콘을 통해 아티스트 차은우의 다양한 매력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간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온 차은우가 이번 첫 단독 팬 콘서트에서는 어떤 다채로운 볼거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음악,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현재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주인공 진서원 역으로 출연 중이며, 최근에는 음악 시상식 ‘MTV VMAJ 2023’에서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Global Icon Award’(글로벌 아이콘 어워드)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팬들의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차은우의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에 대한 상세 정보와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