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코미디클럽 홍대’ 연말 공연 티켓 전격 오픈! 빵송국→피식대학까지!
‘메타코미디클럽 홍대’ 연말 공연 티켓 전격 오픈! 빵송국→피식대학까지!
  • 승인 2023.12.0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타코미디
사진=메타코미디

국내 코미디 대표 레이블 메타코미디가 오는 12월 22일 코미디 클럽 ‘메타코미디클럽 홍대’를 전격 오픈하는 가운데 연말 연시를 뜨겁게 장식할 특별 릴레이 공연을 개최한다.

메타코미디는 오는 12월 22일부터 1월 1일까지 꽉 채운 화려한 공연 라인업을 공개하고 대세 코미디언들이 대거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스페셜한 무대들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22일 코미디 클럽 ‘메타코미디클럽 홍대’ 개관을 기념해 첫 문을 여는 팀은 만담어셈블이다. 만담어셈블은 빵송국, 스낵타운, 보따, 유스데스크, 김진경, 김영구로 구성된 출연 라인업을 공개하고 개관 당일인 12월 22일 오후 8시 관객들과 만난다.

이후 공연은 만담과 스탠드업 코미디로 각각 연합한 어셈블과 단독 및 크리스마스 시즌용으로 준비한 스페셜한 무대로 화려하게 펼쳐진다.

별다른 소품이나 분장 없이 오직 마이크 하나로 무대를 채워나가는 스탠드업 코미디는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12월 23일 오후 8시(대니초, 이제규, 손동훈, 피식대학의 정재형 김민수 이용주), 12월 30일 오후 8시(이제규, 대니초, 김영구, 송하빈, 김민수, 정재형), 1월 1일 오후 6시(손동훈, 이제규, 정재형, 대니초)에 막을 올린다.

오리지널 만담 공연은 개관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9일 오후 8시(스낵타운, 보따, 유스데스크, 김진경, 김영구, 빵송국), 12월 31일 오후 8시(스낵타운, 유스데스크, 보따, 김진경, 김영구, 다규 조다현 이제규) 웃음 사냥에 나선다.

스페셜한 무대도 관객들에게 제공된다. 빵송국의 단독 공연은 12월 23일 오후 5시부터 열리며 유스데스크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특히 스탠드업과 만담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오직 메타코미디클럽-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어셈블은 12월 24일 오후 8시(이제규, 손동훈, 송하빈, 김동하, 빵송국, 스낵타운, 유스데스크, 다규 조다현)에 진행된다.

그동안 메타코미디에서 내놓는 공연들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퍼레이드를 기록할 정도로 핫해 이번에도 광속 티켓 매진을 예고하고 있다.

게다가 특별히 준비한 이번 공연들은 메타코미디가 코미디언들이 마음껏 재능을 선보일 수 있게 개관한 코미디 전용 클럽에서 펼쳐진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관객들은 스탠드업 코미디, 만담 등 가장 트렌디한 코미디를 눈 앞에서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관객친화형 클럽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 문화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메타코미디가 선보이는 개관 기념 오픈 공연 티켓은 오늘 7일 저녁 7시부터 예매처 네이버 예매를 통해 오픈된다. 메타코미디가 설립한 코미디 클럽 ‘메타코미디클럽 홍대’는 오는 12월 22일부터 전격 오픈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감각적이고 핫한 코미디 무대들이 상시 공연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