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이진아, 오늘(6일) 캐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발매…온기·위로·아늑함 보장!
송은이·김숙·이진아, 오늘(6일) 캐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발매…온기·위로·아늑함 보장!
  • 승인 2023.12.0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컨텐츠랩 비보
사진=컨텐츠랩 비보

더블V(송은이, 김숙)와 이진아의 크리스마스 캐럴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더블V와 이진아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캐럴송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는 1년 동안 수고한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따스한 캐럴송으로, 송은이, 김숙, 이진아가 모닥불 앞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부르는 듯한 빈티지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더블V와 이진아는 ‘토닥토닥 크리스마스’에 한 해의 끝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모두 행복하기를, 내년에는 더 웃을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따뜻한 가사들은 추운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토닥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블V와 이진아의 이번 컬래버는 지난 2018년 팟캐스트 ‘비밀보장’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졌다. 당시 이진아는 더블V에게 캐럴을 선물로 주고 싶다고 언급한 데 이어, 공식 SNS 채널에서 “두 언니들 노래 작곡해보고 싶다”라는 소망을 밝힌 바 있다. 이후 더블V와 이진아의 컬래버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져 ‘토닥토닥 크리스마스’가 탄생했다. 

5년이 지난 2023년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는 이진아 특유의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 더블V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만나 얼어붙은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