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 오픈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 오픈
  • 승인 2023.12.0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시간대 및 목적에 따른 메뉴 선택권 넓혀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일산 지역에 진출한다. 더플레이스는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로. 상권과 고객 특성에 최적화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플레이스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이다. 

평일 낮에는 모임이 많은 주부 고객이, 저녁이나 주말에는 인근 직장인과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밀집하는 점을 메뉴와 공간에 세심하게 반영했다. 이탈리아 남부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적용해 정겹고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 [사진=CJ푸드빌]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는 브런치 메뉴로는 ‘이탈리안 브런치 플레이트’, ‘프루타 프렌치토스트’, ‘훈제 연어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크리미 스칼럽 차우더’ 등을 준비했다. 오후 5시 이전 방문 및 주문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기에 제격인 돌체(디저트) 세트도 마련했다. 일산 벨라시타점에서만 제공하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100% 크림치즈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탈리아 정통 과자인 사보이아르디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테일러커피의 커피 시럽을 넣어 만든 ‘클래식 티라미수’, 허니콤을 곁들인 ‘그릭 요거트’ 등도 마련돼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13일까지 ‘비스테카 립아이’를 30% 할인가로 제공하며 '글라스 와인 1+1' 행사도 진행한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추천 메뉴 구성과 함께 재방문 쿠폰 증정, 더플레이스 프리미엄 멤버십 비노크루 가입 시 일산 벨라시타점 단독 혜택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은 한낮의 브런치부터 저녁의 스테이크와 와인까지 방문 시간대와 목적에 따라 색다른 이탈리안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