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에 ‘테라스 이글루 돔’ 선봬
풀무원푸드앤컬처,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에 ‘테라스 이글루 돔’ 선봬
  • 승인 2023.12.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뷔페와 바비큐 즐기는 '스페셜 테라스 메뉴' 한정 판매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연말 도심 속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롯데시티호텔 구로점 씨카페에 ‘투명 돔 프라이빗 스카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에서 운영 중인 롯데시티호텔 구로점 씨카페(C’café)는 뷔페 스타일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Boutique & Trend Buffet이다. 야외 테라스 존을 감성 테마존으로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로맨틱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씨카페 테라스존에는 달 포토존을 중심으로 각 우주행성 콘셉트로 투명 이글루 돔, 소망나무, 토끼랜드(토끼 조형물)를 설치해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다.

이글루 외관으로 설계된 야외 ‘테라스 이글루 돔’에선 도심 속 글랭핑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 이글루 돔은 우주행성 콘셉트로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순으로 8개의 프라이빗한 이글루 돔으로 구성됐다. 돔 안에서 ‘불멍’을 감상하며 BBQ 플레이트와 뷔페를 이용하며 와인 또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 연말까지 씨카페 뷔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는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건강한 식생활과 행복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