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JS(유재석)도 맨 뒤로 유배 조치…공포의 서바이벌 댄스 챌린지!
‘놀면 뭐하니?’ JS(유재석)도 맨 뒤로 유배 조치…공포의 서바이벌 댄스 챌린지!
  • 승인 2023.11.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JS엔터 멤버들의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공포의 서바이벌 댄스 챌린지가 펼쳐진다.

11월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팬들을 입덕시키기 위해 홍보 콘텐츠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요즘 유행하는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JS엔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탑은 소속사 사장인 JS(유재석)가 멤버로도 활동하는 그룹. 사장님도 예외 없이 센터 경쟁에 뛰어든 채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JS는 “틀리면 뒤로 빠져”라고 자신감을 발산하며 센터 욕심을 드러낸다. 그러나 멤버들은 JS를 문 밖으로 유배를 보내고, 쫓겨난 JS의 모습이 이들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JS는 멤버들의 구박 속에서도 “나 카메라에 나오지?”라고 질척이면서 센터를 향한 욕망을 멈추지 않는다.

댄스 챌린지 강자 ‘숏폼 여왕’ 이미주는 빠르게 동작을 따내며 주목을 받는다. 원탑 면접 당시 댄스 챌린지 경험을 어필한 영케이와 댄서 출신 올드케이(김종민)도 멤버들의 기대를 받는다. 하지만 이들을 제치고 댄스에 두각을 드러낸 멤버가 나타난다고. 눈에 불을 켜고 서로의 실수를 찾아내는 멤버들 사이, 과연 댄스 챌린지 최종 센터 자리를 차지한 멤버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JS엔터의 공포의 서바이벌 댄스 챌린지는 11월 25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