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쿠팡,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 승인 2023.11.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 최대 75% 할인 ...삼성·LG·에이수스·신일 등 인기 브랜드 총출동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24일까지 인기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에이수스·신일·모리츠 등 쿠팡에서 인기가 높은 가전·디지털 브랜드가 참여한다.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인기 제품 2000여 개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LG전자 스타일러, 모리츠 선풍기형 전기히터, 페이스팩토리 LED 피부관리기 등이 있다. 

행사포스터.[사진=쿠팡]
행사포스터.[사진=쿠팡]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에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BEST 상품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브루노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1만원 대에, 비타그램 무선 안마기를 2만원 대에 판매한다. 

쿠팡은 가습기·노트북·로켓설치와 같이 고객이 자주 찾는 키워드로 상품을 묶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가격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분류했다. 1만원대 미만 상품부터 15만원 이상 상품까지 가격대별로 선택해 쇼핑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가전·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