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고딩엄빠4’ 박미선-인교진-서장훈, 청소년 엄마의 숨겨진 사연에 전원 ‘오열 사태’
MBN ‘고딩엄빠4’ 박미선-인교진-서장훈, 청소년 엄마의 숨겨진 사연에 전원 ‘오열 사태’
  • 승인 2023.11.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장훈 “이러면 안 돼, 대체 뭐 하는 거야!” 호통 폭발한 전말은?

진짜 미치겠다심정을 짐작조차 할 수 없어”. 

MBN ‘고딩엄빠4’의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이 청소년 엄마’ 오현실의 속사정을 알게 된 후 전원 눈물을 쏟는다.

 

15(오늘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7회에서는 아이 셋의 아빠가 다르다는 청소년 엄마’ 오현실이 출연해현재 5천만 원이 넘는 채무에 시달리고 있는 현실과 고민을 털어놓는다또한 고딩엄빠4’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같이 살고 싶은 남자가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사진=MBN ‘고딩엄빠4’]
[사진=MBN ‘고딩엄빠4’]

잠시 후 오현실의 일상이 공개되는데오현실은 주유소에서 일을 하고 있는 친정엄마가 퇴근하자곧장 아이들을 맡기고 혼자 외출한다. “야간 아르바이트를 나가나?”라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예상과 달리오현실은 남사친과 코인노래방으로 향한다

신나게 가무를 즐기고 돌아온 오현실은 정신 좀 차리라는 친정엄마의 쓴소리에 오히려 역 짜증을 낸다이 모습을 지켜보던 3MC는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냐며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다음 날오현실은 친정엄마에게 말도 없이 또 외출한다이에 3MC는 같이 살고 싶다는 남자를 만나러 가나?”라며 궁금해한다그러다오현실이 밝힌 고민의 속뜻을 이해하게 된 3MC는 뭐야 이게”, “진짜 미치겠다라며 눈물을 터트린다한참을 오열한 박미선은 “(오현실의심정을 짐작조차 할 수 없다며 위로를 건네지만서장훈은 오히려 이러면 안 돼대체 뭐 하는 거야!”라며 분통을 터뜨린다.

 

과연 오현실의 숨겨진 고민과 속사정이 무엇인지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오현실의 파란만장한 사연은 15(오늘밤 10시 20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