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후배 위클리 촬영장에 커피차 응원... "컴백 축하해♥" ‘든든’ 지원사격
정은지, 후배 위클리 촬영장에 커피차 응원... "컴백 축하해♥" ‘든든’ 지원사격
  • 승인 2023.10.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은지가 후배 위클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그룹 위클리(Weeekly)는 11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소속사 선배 정은지가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은지가 위클리 촬영 현장에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정은지는 "정이사의 응원 수락하시겠습니까?", "우리 짱클리 잘 부탁드려요"와 같이 센스 있는 멘트로 곧 컴백을 앞둔 소속사 후배 위클리에게 유쾌한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이에 위클리는 "정이사님의 응원을 받아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라며, "생각치도 못한 엄청난 이벤트 덕분에 힘을 받는다"라고 정은지의 애정 어린 응원에 화답, ‘찐 의리’가 돋보이는 한솥밥 케미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위클리는 데뷔 이전부터 닮고 싶은 롤모델로 꾸준히 에이핑크를 꼽은 바, 오래 간 끈끈하게 이어지고 있는 선후배 간 우정은 보는 이들에 흐뭇함을 안긴다.

 

한편,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은 정은지는 지난 4월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발매에 이어, 최근 단독 앙코르 콘서트 홍콩 '트래블로그(Travelog)'를 성료하는 등 그룹과 솔로를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후배그룹 위클리는 지난 12일 팬송 '굿 데이(Good Day)'를 발매하고 오는 11월 1일에는 미니 앨범 5집 발매를 확정지으며 한창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