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라이머, 한해 ‘찐친’ 인증…“회사 이사 됐다..오랜 시간 함께한 사이”
‘놀토’ 라이머, 한해 ‘찐친’ 인증…“회사 이사 됐다..오랜 시간 함께한 사이”
  • 승인 2023.06.11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머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라이머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브랜뉴뮤직 대표이자 가수 겸 음악프로듀서 라이머가 ‘놀토’에 출연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한해의 '찐친' 라이머 그리고 배우 박준면, 가수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해의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라이머는 “한해랑 여기 있는 사람들 중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한 사이”라며 “한해가 어떻게 살면서 이 자리까지 왔는지를 본 목격자이자 조력자로서 이런 자리엔 꼭 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해가 얼마 전 저희 회사 이사님이 됐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제 조그마한 이유 중에 한해가 회사에서도 아직 겉도는 게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책임감 있는 일을 좀 주면 본인이 뭔가 그 안에서 중심적 역할을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라이머는 시청자를 향해 "저희 한해가 정말 착하다. 그러니까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성장하는 모습, 그게 재미가 있다"고 부탁하기도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