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이시언 형에게 미안한데 확실히 시즌2가 더 재미있다"
'태계일주2' 기안84 "이시언 형에게 미안한데 확실히 시즌2가 더 재미있다"
  • 승인 2023.06.0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시언 SNS
사진=이시언 SNS

배우 이시언이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공개 사과에 초조함을 드러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SNS에 ''태계일주2' 1(시즌1)보다 더 재밌답니다. 이러면 안 되는데. 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제작발표회에서 기안84가 한 발언이 담긴 기사였다.

'태계일주2'는 태어난 김에 떠나는 기안84의 세계일주를 보여주는 여행 프로그램이었다. 시즌1에서는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동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무계획 현지 밀착 인도 여행기가 담겼다.

기안84는 제작발표회에서 "(이)시언 형에게 미안한데 확실히 시즌2가 더 재미있다"며 "정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재미있어서 저도 기대된다. 덱스 님도 이번에 처음 뵀는데 생각보다 잘 맞더라. 그래서 또 시언 형에게 미안해진다"고 공개적으로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여러모로 잘 촬영하고 왔다. 예전 만화를 그릴 때 '이번 것 재미있게 그려졌다' 생각이 들 때 오는 기대감이 있는데 이번에 그런 느낌이 왔다.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며 "이시언 씨한테도 맨날 이야기한다. 시즌3은 같이 가고 싶어 하던데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기안84의 말에 초조함을 드러내면서도 '그래도 '태계일주1' 무조건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