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환장' 송가인 스페셜 MC 출격 "오빠들이랑 돌 던지고 놀았다" 반전 어린 시절 고백
'걸환장' 송가인 스페셜 MC 출격 "오빠들이랑 돌 던지고 놀았다" 반전 어린 시절 고백
  • 승인 2023.06.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소유진은 삼 남매 백용희·백서현·백세은,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함께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떠난다.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막내 고우림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해 경상북도 문경으로 떠난 보은 여행을 다녀와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1일(일) 방송되는 ‘걸환장’ 21회에서 소유진은 삼남매를 키우는 슈퍼 맘의 저녁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10년 동안 저녁 외출을 한 번도 한 적 없다”며 슈퍼 맘의 저녁 일상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는 “10년 동안 저녁에 삼 남매가 잔 후에는 밖으로 나간 적이 없다. 약속도 낮에만 잡는다”고 말한다.

또 소유진은 “(육아 중) 제일 행복할 때는 삼 남매를 재운 후 넷플릭스를 보면서 와인 한 잔 마시는 2시간”이라고 밝히는 등 슈퍼 맘의 남다른 일상이 출연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삼 남매 백용희, 백서현, 백세은은 해외 첫 심부름에 도전한다. 소유진은 삼 남매에게 ‘용희 오빠 손 놓지 않기’, ‘솜사탕만 사고 바로 돌아오기’, ‘거스름돈 제대로 받아오기’라는 세 가지 조건을 신신당부하고, 삼 남매는 호기롭게 솜사탕을 사러 간다.

솜사탕을 먹는다는 들뜬 마음에 하이텐션이 된 두 동생과 달리 백용희는 두 동생의 손을 꼭 잡고 “얌전히 있어”라며 믿음직한 오빠 포스를 발산한다. 급기야 백세은은 “남은 돈으로 아이스크림 사 먹자”라며 오빠 백용희를 향해 고양이 눈빛을 보내며 일탈을 도모해 백용희의 진땀을 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백용희는 엄마 소유진의 신신당부 아래 두 동생 백서현, 백세은 케어와 함께 솜사탕 사 오기 심부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걸환장’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2

그런가 하면 이날 ‘팔방미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관심이 쏠린다. 최근 송가인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통 큰 선물을 해드린 효도로 국민 효녀임을 입증했다.

송가인은 알콩달콩 귀여운 삼 남매를 보고 “야무지게 잘 먹네”, “진짜 잘 먹는다”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다가도 어릴 적 두 오빠와의 관계에 관해 묻자 “돌 던지고 놀았다”, “손잡고 이런 스킨십 없었다”며 츤데레 어린시절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유진, 고우림의 여행기가 펼쳐지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1회는 오는 11일(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