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솔비 "내 그림 구매자들 승승장구…박나래, 전현무 모두 연예대상"
'라스' 솔비 "내 그림 구매자들 승승장구…박나래, 전현무 모두 연예대상"
  • 승인 2023.06.08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가수 겸 화가 솔비가 그림을 구매한 구매자들이 승승장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맑은 눈이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이상우, 솔비, 박효준, 김아영이 출연했다.

이날 솔비는 "내 그림을 산 구매자들이 모두 다 잘 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며 "제 그림을 사고 바로 임신이 됐다든지 좋은 일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었다. 그는 "연예인들도 다 잘됐다. 박나래 언니도 내 그림 사고 연예대상 받았고 전현무 오빠도 내 그림 구매 후 연예대상을 받았다. SES 출신 유진 언니도 '펜트하우스'가 대박을 쳤다"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 오빠가 한때 스트레스를 호소한 적이 있었다. 그림을 권유하고 일단 화방 가서 좋아하는 색으로 물감을 사고 도구를 사라고 조언했다"며 "그런데 바로 실행에 옮기셨고 지금 무스키아로 활약중이다. 사람들이 전현무 오빠 그림을 평가해달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 평가할 수준까지는 아니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작품운도 있었다. 그는 "이상우 오빠가 출연한 '빨간 풍선'과 '펜트하우스'에도 제 그림이 프린트로 걸렸다"며 "그 이후에 영화, 드라마 쪽에서 제 그림을 걸고 싶다는 섭외 전화가 꾸준이 오고 있다. 특히 부잣집에 걸리는 그림으로 채택된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