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박지선 교수 "출연 이유? 이찬원…母 이찬원 찐팬. 딸 생일도 잊어"
'옥문아' 박지선 교수 "출연 이유? 이찬원…母 이찬원 찐팬. 딸 생일도 잊어"
  • 승인 2023.06.07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옥문아'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범죄 심리학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박지선 교수가 출연해 활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현재 임신 8개월차인 박지선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이찬원을 꼽았다. MC들은 "몇 년 동안 출연 요청을 거절하셨다고 하던데 어떻게 출연을 하게 됐냐"고 물었다.

박지선은 "사실 엄마가 이찬원 씨의 팬이다. 그래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찬원은 "안 그래도 녹화 전에 어머님이 1층에 와계셨다. 어머님이 화보집과 사인 받으실 종이도 들고 오셨다. 콘서트도 다 다녀오셨더라. 그래서 1대1 팬미팅을 하고 왔다"며 미소를 지었다.

박지선은 "엄마가 여태껏 내 생일을 잊은 적이 없는데 딱 한 번 있었다. 그날이 이찬원씨의 콘서트날이었다. 엄마가 콘서트를 가시느라 제 생일을 완전히 잊은 거다. 엄마의 유튜브 목록에는 제 영상으로 항상 가득했는데 이제는 이찬원 씨 영상에 밀려났다"며 어머니의 남다른 이찬원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는 "이찬원 씨가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주고 너무 감사했다"며 이찬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지선은 본인이 만나고 싶은 사람도 꼽았다. 그는 "송은이 씨를 영화 '리바운드' 시사회에서 처음 봤다. 뒷풀이 장소에서 봤는데 송은이 씨는 앉지 않고 소속 연예인들을 계속 케어하고 있었다. 송은이 씨는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