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유랑단' 엄정화 "어떡해" 눈물펑펑 쏟은 사연..리얼 100% 첫 합숙의 밤
'댄스가수유랑단' 엄정화 "어떡해" 눈물펑펑 쏟은 사연..리얼 100% 첫 합숙의 밤
  • 승인 2023.06.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댄스가수 유랑단' 언니들이 리얼100% 첫 합숙의 밤을 보내고, 엄정화가 홀로 눈물을 펑펑 쏟는다.

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연출 김태호·강령미/작가 최혜정) 3회에서는 유랑 단원들의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멤버들은 경상남도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폐막식 무대에 올라 첫 유랑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일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평균 5.3%, 최고 7.3%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8%를 돌파(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첫 회보다 시청률이 껑충 뛰어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인기 급상승을 견인한 가장 큰 원동력으로 언니들의 '진심'이 꼽히고 있다. 멤버들은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감정과 고충, 진심을 리얼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다가섰다. 특히 경력 합 129년 차, 올 타임 레전드들의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함께 무대 아래 언니들의 진솔한 모습이 '댄스가수 유랑단'의 흥미를 더하는 재미 포인트로 꼽힌다.

이 가운데 여수 출장 유랑 공연이 끝난 밤, 유랑단의 소박한 뒤풀이 현장이 공개된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을 벗어던지고 리얼 100%로 무르익어 가는 첫 합숙의 밤이 과연 어떤 모습일까.

특히 지난주 방송 말미, 엄정화가 이른 아침 눈물을 쏟는 장면이 예고돼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첫 방송을 유랑 단원들이 함께 시청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작품 관련한 이유가 아니냐는 추측에 무게가 실리기도 했다.

또한 공개된 예고 속 엄정화는 휴대전화를 보며 "어떡해"라고 말하며 눈물을 쏟고, 침대로 향해 홀로 흐느꼈다. 엄정화가 과연 어떤 이유에서 눈물을 훔친 것인지, 사연이 궁금해진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공연을 담는다. 3회는 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