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임지연, 숨막히는 서스펜스 예고 "당신 남편이 내 남편 죽였어"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임지연, 숨막히는 서스펜스 예고 "당신 남편이 내 남편 죽였어"
  • 승인 2023.06.0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니 TV '마당이 있는 집'
사진=지니 TV '마당이 있는 집'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와 임지연이 마당 속에 묻혀 있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7일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연출 정지현) 측이 강렬한 분위기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작은 지독한 악취였어"라는 주인공 주란(김태희 분)의 한마디로 시작된 예고 영상은 완벽해 보이는 주란의 가정에 싹튼 섬뜩한 의심, 그런 주란을 뒤흔드는 상은(임지연 분)의 등장, 진실과 마주하기 위한 두 여자의 위태로운 동행을 지나 위기를 맞이하는 두 가정의 모습까지 걷잡을 수 없이 내달리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상은은 남편의 가스라이팅을 의심하기 시작한 주란에게 "당신 아무것도 모르지? 당신 남편이 내 남편을 죽였어"라고 쏘아붙이며 완벽하다고 믿고 있던 주란의 가정을 한순간에 공포의 구렁텅이로 떨어뜨린다. 이와 함께 재호(김성오 분)의 섬뜩한 표정, 주란을 협박하는 윤범(최재림 분), 공포에 질린 주란과 상은의 모습들이 쉴 새 없이 휘몰아치며 숨막히는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모든 게 정반대인 두 여자, 주란과 상은의 위태로운 동행이 예고돼 흥미를 자극한다. "도와달라"는 주란과 "감당할 자신은 있냐"는 상은은 비밀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간다. 영상 말미에는 마치 광기에 사로잡힌 것처럼 진실을 향해 발버둥치는 두 여자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파볼까요 한 번? 끝까지?"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끝을 맺어, 마당에 묻혀 있는 비밀을 끄집어올리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두 여자의 행보와 이들이 마주하게 될 하나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처음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