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넌 감동이었어"...힐링 선물한 사진전 '우리의 계절' 비하인드
"김선호, 넌 감동이었어"...힐링 선물한 사진전 '우리의 계절' 비하인드
  • 승인 2023.06.0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선호 스태프 다이어리SNS
사진= 김선호 SNS
사진= 김선호 SNS
사진= 김선호 SNS

배우 김선호가 추억과 힐링을 선사했다.

최근 김선호는 개인SNS를 통해 "잠시 멈춰서 생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이라며 소회를 전했다.

앞서 5월 24일부터 6월 6일까지 2023 김선호 사진전 '우리의 계절'이 진행됐다. 캐주얼한 차림으로 사진전을 관람중인 김선호는 추억이 가득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카메라를 들고 또 다른 추억을 쌓는 모습도 보인다.

또한 솔트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김선호 스태프 다이어리 계정에도 사진전 비하인드가 게재됐다. 팬들이 남긴 것으로 보이는 메시지가 가득한 벽을 두 팔 벌려 끌어 안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지은 김선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팬들 역시 댓글로 "사람 냄새 나는 행복한 공간이었어요", "고요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 됐어요", "정말 행복했습니다" , "선물같은 시간이었어요", "매 순간이 감동적이었어요" 등 뭉클한 소감을 더했다.

한편, 김선호는 '신세계', '마녀'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 신작 영화 '귀공자'에서 정체불명의 귀공자로 출연한다. 김강우, 고아라, 강태주와 호흡을 맞추며 오는 6월 21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