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크루즈, 오늘 포항 출항...6박 7일 팬들과 럭셔리 선상 여행 시작
김호중 크루즈, 오늘 포항 출항...6박 7일 팬들과 럭셔리 선상 여행 시작
  • 승인 2023.06.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김호중이 팬들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가 오늘 출항한다.

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가 진행되는 코스타 세레나호가 오늘 포항에서 출항한다. 코스타 세레나호는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해 기항지 여행이 진행되며, 오는 11일 부산으로 귀항할 예정이다.

크루즈 여행은 롯데제이티비(주), 경상북도, 포항시가 전세 크루즈를 기획했으며, 평소 팬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어하던 김호중의 바램으로 실현됐다. 오픈과 동시에 티켓이 성황리에 매진되면서 김호중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김호중은 크루즈 안에서 6박 7일 동안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함께하며 추억을 함께 쌓을 예정이다. 또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부대시설이 구비돼 해성에서의 특별한 추억은 물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소속사 식구인 김선근, 영기, 강예슬이 특별 무대를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아울러 이번 6박 7일 일정의 여행은 SBS MTV, SBS FiL에서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추후에 공개,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수많은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과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는 오는 11일 부산으로 귀항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