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5일 자작곡 '모래 알갱이' 발매...고품격 감성+힐링 선사
임영웅, 5일 자작곡 '모래 알갱이' 발매...고품격 감성+힐링 선사
  • 승인 2023.06.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두 번째 자작곡을 발표하며 힐링과 귀호강을 선사한다.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싱글 '모래 알갱이'가 공개된다.

임영웅은 앞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에 이어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를 선보인다.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 특유의 고품격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을 담았다. 포근한 분위기로 듣는 순간 절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선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역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파도가 치는 바닷가를 배경삼아 펼쳐지는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등 팬들에게 전하는 임영웅의 메시지도 곡이 주는 의미를 더했다.

한편, 신곡 '모래 알갱이'를 통해 또 한 번 감성 가득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일 임영웅은 현재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를 통해 꾸밈없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임영웅의 첫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6월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된다. 4화는 6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