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명세빈, '짠당포' 첫 동반출연..드라마 비화→짠내시절 고백
'닥터 차정숙' 엄정화→명세빈, '짠당포' 첫 동반출연..드라마 비화→짠내시절 고백
  • 승인 2023.06.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 김병철, 민우혁, 명세빈 / 사진=JTBC
엄정화, 김병철, 민우혁, 명세빈 / 사진=JTBC

화제작 '닥터 차정숙' 주연 배우 4인방이 '짠당포'에 동반 출격한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이 출연해 입담을 빛낸다.

'짠당포'는 짠내나던 시절, 소중한 물건을 전당포에 맡긴 스타들과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짠내 담보 토크쇼. 뭘 해도 안 되던 시절을 버티게 한 소중한 물건과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타의 진정성을 재발견하는 한편, 지금의 스타를 있게 한 역경의 시간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가운데 방영 내내 화제를 모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닥터 차정숙' 4인방이 '짠당포'를 통해 처음으로 TV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짠당포'에 찾아온 '닥터 차정숙' 배우 4인방은 각자의 물건과 함께 짠내나는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승승장구했을 것만 같았던 이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드라마 심층 토크는 물론,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한다. 드라마가 아닌 예능 촬영장에서 다시 만난 이들의 케미는 어떨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닥터 차정숙' 배우 4인방이 출연하는 '짠당포' 에피소드는 이달 중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