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5월 25일자로 유튜브 콘텐츠 '일상이승윤' 중단 "아쉬운 소식"
이승윤, 5월 25일자로 유튜브 콘텐츠 '일상이승윤' 중단 "아쉬운 소식"
  • 승인 2023.06.03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윤 SNS
사진=이승윤 SNS

가수 이승윤이 유튜브 콘텐츠 공개를 중단한다.

1일 소속사 마름모는 이승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일상이승윤' 관련 안내'라고 시작하는 공식 입장문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해당 글을 통해 '조금은 아쉬운 소식을 전달드리고자 한다'며 '매주 목요일 업로드되던 '일상이승윤' 콘텐츠가 5월 25일자로 종영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일상이승윤'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비하인드 더 신(Behind The Scene)' 콘텐츠를 통해 보다 퀄리티 있는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승윤은 2021년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 초대 우승자로 우뚝 섰다. 이어 정홍일, 이무진과 함께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2월 계약이 만료된 뒤 7월 신생 레이블 마름모와 손을 잡았다. 이후 이승윤은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에 이어 정규 2집 '꿈의 거처'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승윤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이승윤'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했다. 그러나 콘텐츠 업로드를 종영하기로 결정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