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배우 하도권 출격…"첫째가 열여덟 살, 둘째가 열다섯 살"
'구해줘 홈즈' 배우 하도권 출격…"첫째가 열여덟 살, 둘째가 열다섯 살"
  • 승인 2023.06.02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MBC

4일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하도권과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구해줘 홈즈'에는 내 집 장만을 꿈꾸는 5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전세살이로 이사를 다녔으며, 결혼 20주년 기념으로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살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배우 하도권이 출격한다. 양세형은 그동안 열정 발품 실력을 보여준 하도권을 반기며, “지금까지 ‘홈즈’에서 발품을 3번 팔았지만, 3전 3패를 기록했다”고 지적한다.

하도권은 “패배의 원인을 분석해 본 결과, 일단 나는 잘못이 없다. 동반자의 문제였다”라고 말한다. 이어 “덕팀의 터가 좋지 않아, 오늘은 복팀으로 왔다”고 말했다.

하도권은 조희선 소장, 장동민과 함께 인천광역시 남동구로 향한다. 오프닝에서 의뢰인의 가족 사항을 전해 받은 하도권은 “저희 집은 첫째가 열여덟 살, 둘째가 열다섯 살이다. 중2 아들이다”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조희선은 “저희 집은 아들만 둘이다. 첫째는 서른 살, 둘째는 스물일곱 살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팀에서 소개한 매물은 의뢰인이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의 아파트로 2년 전 올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초등학교와 4개의 공원을 품고 있는 것은 기본, 큰 방이 4개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거실을 둘러보던 조희선 소장은 천장에 설치된 매입등을 보며, “수험생들에게 조명의 색이 중요한데, 공부 집중을 원한다면 4500K~5000K가 좋다”고 말한다. 설명을 듣던 장동민이 “이것이 바로 일명 ‘S대 조명’이다”라고 말하자, 하도권은 “그 S대 제가 나왔습니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유발한다.

독수리 오형제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4일 오후 10시 45분에 공개한다.

편성 시간이 변경된 MBC ‘구해줘! 홈즈’는 더욱 더 강력해진 매물과 유쾌한 발품배틀로 6월 15일부터 목요일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