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첫째 아들과 장신영 위해 이벤트?…"너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다"
강경준, 첫째 아들과 장신영 위해 이벤트?…"너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다"
  • 승인 2023.06.0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강경준이 17세 아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2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강경준 아빠와 정우네’라는 제목의 482회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강경준과 두 아들은 순두부 가게에서 식사를 했다. 17살 첫째 아들 정안은 짬뽕 순두부 정식을 폭풍 흡입했다.

그때 강경준의 아내인 장신영이 등장, 장신영은 “아무 대책 없이 가니까 애들이 고생하지”라고 한 뒤, 자신이 둘째 정우를 돌볼 동안 첫째와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내다 오라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곳에서 하늘 자전거를 탔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정안은 “이거 걸리는 느낌인데?”라고 당황했다. 급기야 자전거는 바다 한 가운데서 멈췄다. 정안은 “답이 없네”라고 한숨을 쉬었다.

이후 강경준은 “내가 뭔가 잊었나 싶었더니 그거였다”라며 정안과 시장으로 가 회를 뜨고 케이크와 꽃다발을 구입했다. 부자는 캠핑카 앞에 레드카펫을 깔고 열심히 주변을 장식했다.

강경준은 정안에게 “너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다”라고 고마워 했고, 둘째 아들과 등장한 장신영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이 어떤 것을 준비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