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 MC확정…정호영-정다경-백호-박진이와 호흡
허경환,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 MC확정…정호영-정다경-백호-박진이와 호흡
  • 승인 2023.06.02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 사진=허경환 인스타그램
허경환 / 사진=허경환 인스타그램

 

개그맨 겸 가수 허경환이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의 MC로 확정됐다.

지난 1일 SBS 미디어넷은 SBS F!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가 오는 6월 8일 편성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개그맨 허경환, 셰프 정호영, 가수 정다경과 백호, 프로 골퍼 박진이 등 ‘나랏말쌤2’의 막강 MC군단 라인업을 공개했다.

‘나랏말쌤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와 크리에이터 등으로 구성된 특급 원정대가 한국 진출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K-LPGA 진출 지망생 등 한류 일타 쌤이 필요한 베트남 현지인을 만나 각각의 사연을 듣고, 그들만을 위한 특별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허경환, 정호영, 정다경, 백호, 박진이는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맞춤형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허경환은 K-예능 마스터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나랏말쌤2’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방송영상콘텐츠제작지원 국제공동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돼 총 5회로 제작된다.

‘나랏말쌤2’는 오는 6월 8일 오후 7시 SBS F!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