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300만원 상당 물품 기부…“나눔 문화 널리 확산하길”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300만원 상당 물품 기부…“나눔 문화 널리 확산하길”
  • 승인 2023.06.02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대구·포항 영웅시대 ‘영웅바라기’가 임영웅의 33번째 생일을 맞아 지난 달 30일 대구 동구청을 방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 세대에 전달해달라며 10kg 백미 100포(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또한 한가족 요양원에는 물품 50만원 상당을 쾌척했다.

지난 1일 OSEN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영웅바라기’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는 것처럼 지역사회에도 나눔의 문화가 널리 확산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구·경북지역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신 임영웅 팬 카페 ‘영웅바라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독거 어르신 가구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포항 대구 영웅시대 영웅바라기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4년째 지속적인 기부를 하고 있다.

2020년부터 기부한 금액이 1750만원 상당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