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3년 하반기 전망 포럼’ 온라인 개최.."투자 전략과 깊이 있는 분석"
NH투자증권, ‘2023년 하반기 전망 포럼’ 온라인 개최.."투자 전략과 깊이 있는 분석"
  • 승인 2023.06.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은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2023년 하반기 전망 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이번 포럼의 슬로건은 '투자, 그래도 되는 것들!'로, 경기 회복세 둔화와 지정학적 긴장 속에서도 투자할 만한 분야에 대해 논의한다.

포럼 첫째 날 오후 오태동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의 하우스 전망 대담을 시작으로 ‘그래도 되는 것은, 주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하반기 시장 상황에 맞는 경제 전망과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후 미중 패권 경쟁 격화와 반도체 등 핵심 산업의 글로벌 공급망 재편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주요 테크 및 성장 산업에 대한 전망과 함께 미드 스몰캡 유망 종목을 알아본다.

둘째 날은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나아가야 할 투자 방향에 대해 알아보며, 미국·중국·일본 등 글로벌 유망 종목까지 분석해 제시한다.

또 원자재, 환율, 채권, 크레딧, 대체투자, 글로벌 리츠 전략 등에 대한 내용을 발표해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 판단에 어려움을 겪고 계실 투자자들에게 이번 하반기 전망 포럼을 통해 국내외 투자 전략과 주요 산업에 대해 보다 깊이 있는 분석과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