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케이크 美 폭스TV서 소개.."'K-베이커리' 위상 입증"
CJ푸드빌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케이크 美 폭스TV서 소개.."'K-베이커리' 위상 입증"
  • 승인 2023.06.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미국 FOX 11 채널 인기프로그램 '굿데이LA'에서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CJ푸드빌 제공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미국 FOX 11 채널 인기프로그램 '굿데이LA'에서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미국 지상파 채널 폭스(FOX)에 소개됐다고 1일 전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최근 미국 폭스 11 채널의 프로그램인 '굿데이 LA'에서 유명 맛집을 알리는 코너인 '테이스티 튜스데이'(Tasty Tuesday)에 인기 베이커리로 등장했다.

방송에는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출연해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선보인 한정판 케이크 등을 소개했다.

방송 출연자들은 뚜레쥬르의 한정판 케이크와 디저트를 시식했다.

진행자는 "뚜레쥬르만의 베이커리 스타일이 무척 마음에 든다. 전 세계에 수많은 매장이 있는 한국의 글로벌 브랜드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국에서 뚜레쥬르 케이크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 매출은 작년과 비교해 1.4배로 늘었다고 CJ푸드빌은 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현지에서 뚜레쥬르의 체감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입증한 셈"이라며 "뚜레쥬르는 앞으로도 K-베이커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미국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