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이윤지, 술을 위해서 자기관리? "칼로리 계산한다"
'옥문아' 이윤지, 술을 위해서 자기관리? "칼로리 계산한다"
  • 승인 2023.05.3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김선영과 이윤지가 남다른 주당 면모를 과시한다.

3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영화 '드림팰리스'로 돌아온 김선영과 이윤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 당시 김선영은 평소 주량에 대해 화끈하게 고백했다. 그는 "소주 다섯 병 정도 마시는데 젊었을 때보다 최근에 술을 더 잘 마시게 됐다"고 주당 면모를 뽐냈다. 이어 '보통 소주나 양주에 물을 타서 먹는다"며 "얼마 전에는 21년산 독주를 혼자 다 마셨다"고 파격적인 음주 스타일을 밝혔다. 이와 함께 평소 술친구는 문소리라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김선영은 평소 식단 관리는 하지 않지만 '마음 관리'는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나의 바른 자세와 디스크를 위해서만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고 있다"며 자신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윤지는 '부전자전 주당 DNA'로 아버지와 똑 닮은 애주가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술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닮았다"며 "아버지가 저희 집에서 식사는 안 하셔도 맥주, 소주 한 잔은 하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녁 약속이 있으면 이따가 술 마시기 위해 하루 총량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밥을 먹는다"며 "안주도 거의 안 먹고 아기용 치즈처럼 간이 약한 걸로 먹는다"고 고백, 밥보다 술을 위해서 자기관리를 하는 남다른 애주가 정신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둘째 소울이가 초록색은 엄마 거라고 하더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후 막내 MC 이찬원은 방송 최초로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던 여자친구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김선영이 출연한 '응답하라 1988'이 인생 드라마라고 꼽으며 "이 드라마가 2015년 말쯤 방영됐었는데 군대 가기 전 당시 대학교 CC였던 여자친구랑 달달하고 좋을 때 함께 공감하면서 너무 재밌게 봤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 당시에는 내가 류준열, 박보검이었고, 여자친구가 혜리였다"며 대학 시절 연애담을 최초로 고백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