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상속녀로 '화려한 변신'
레드벨벳 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상속녀로 '화려한 변신'
  • 승인 2023.05.3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SM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출연하는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김예림은 고등학교 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 싸움을 그린 작품인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재벌가 한명그룹의 상속녀이자 돈, 명예, 미모 모든 것을 갖춘 '백제나'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

김예림이 분할 백제나는 귀족 학교로 불리는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최고 권력 그룹 '다이아몬드6'의 여왕으로 등극, 세상에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안하무인 태도로 군림하는 한편 말 못 할 가슴 아픈 사연도 가지고 있어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백제나'가 여고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라이벌인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이 유일한 목격자가 되는 상황이 발생, 순식간에 뒤바뀐 둘의 날 선 대립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킬 것을 예고한다.

김예림은 전작인 KBS 1TV 청소년 장애 이해 드라마 '갈채'에서 퍼피워커 '은서' 역을 통해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이야기를 명랑한 매력으로 친근하게 그려내 주목받았으며, 매번 새로운 시도로 연기의 스펙트럼을 차근차근히 넓히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신선함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김예림의 출연으로 화제인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오늘(31일) 첫 공개되며, 웨이브(Wavve)에서는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는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