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뮤지컬 '모차르트!' 진심 담아 연습중...제 인생에 빗대어 보기도" 화보인터뷰
김희재 "뮤지컬 '모차르트!' 진심 담아 연습중...제 인생에 빗대어 보기도" 화보인터뷰
  • 승인 2023.05.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재 / 사진=시어터플러스
김희재 / 사진=시어터플러스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모차르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포부를 전했다.

30일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공연 전문 월간지 '시어터플러스'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뮤지컬 '모차르트!' 주역 김희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희재는 오는 6월 15일 개막할 뮤지컬 '모차르트!'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극 중 자유로운 영혼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이 대립하고 공존하는 입체적인 서사를 가진 천재 작곡가 '볼프강 모차르트'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뮤지컬 배우 김희재의 다채로운 매력과 작품을 향한 진심을 엿볼 수 있었다.

특히 화보 속 김희재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신선한 매력과 분위기를 선보였다. 섬세하고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을 통해 준비된 모차르트의 면모를 선보였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의상을 모두 완벽 소화하며 섬세한 표정연기를 펼쳐 무대에서 보여줄 새로운 스펙트럼을 기대하게 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김희재는 "작품 안에 희로애락이 다 담겨있다. 막이 넘어갈 때마다 감정이 달라지고, 넘버마다 달라지는 감정이 다 드러나야 한다"라며 "극적인 삶의 파편들을 마주하면서 모차르트를 제 인생에 빗대어 보기도 했다. 어떻게 모차르트는 이런 삶을 살았을까"라면서 작품과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며 애정을 전했다.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에 진심을 담아 연습하고 있다. 위대한 음악가의 복잡했던 상황과 마음을 관객들에게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또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온종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3년 새로운 무대의 귀환을 알린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30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대망의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김희재 외에도 이해준, 수호(엑소), 유회승(엔플라잉)이 모차르트 역으로 출연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