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샤랄라 티저 공개..이번엔 '쏜' 콘셉트
NCT 태용, 샤랄라 티저 공개..이번엔 '쏜' 콘셉트
  • 승인 2023.05.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태용의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CT 멤버 태용의 첫 미니앨범 세 번째 콘셉트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태용은 지난 24일부터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CODE : Thorn’(코드 : 쏜) 콘셉트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 공개, 강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용은 키치한 ‘Collector’(콜렉터), 아티스틱한 ‘Painter’(페인터) 콘셉트에 이어 ‘Thorn’ 콘셉트로 변신, 태용의 별명인 ‘장미’를 테마로 장미 줄기의 가시(Thorn)와 꽃말인 사랑(Love)이라는 대조적인 이미지를 시각화 한 만큼, 태용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태용만의 음악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신곡 ‘샤랄라 (SHALALA)’는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무게감 있는 드럼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