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깜짝 등장? “볼 드리블하는 모습”
손흥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깜짝 등장? “볼 드리블하는 모습”
  • 승인 2023.05.2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손흥민이 ‘스파이더맨’에 깜짝 등장한다.

25일 인터풋볼의 보도에 따르면 영국 '풋볼 런던'은 24일(한국 시간) “토트넘 훗스퍼 공격수 손흥민이 많은 기대 속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할리우드 최신 애니매이션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 등장 한다”고 밝혔다.

이어 “스페인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인공 마일즈 모랄레스 침실 벽에 손흥민 포스터가 등장했다”며 “손흥민은 볼을 몰고 드리블하는 모습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이 마블 유니버스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21년에 개봉했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블랙 위도우'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파라과이와 경기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손흥민과 ‘스파이더맨’은 2021년부터 연을 맺었다.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브렌트포드전에서 득점 이후 '거미줄 세리머니'를 선보인 것이 시작이었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았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착안한 것.

이후 특별한 만남도 성사됐다. ‘스파이더맨’ 주연 배우이자 토트넘 팬으로 알려진 톰 홀랜드는 손흥민과 만나 시그니처를 교환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