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 전국투어 고양 공연 성료...흥폭발·전율 선사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 전국투어 고양 공연 성료...흥폭발·전율 선사
  • 승인 2023.05.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밝은누리
사진=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이 뜨거운 반응 속 성공적으로 열렸다.

지난 20일, 21일까지 양일간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에서 TOP10은 관객들에게 흥겨움 넘치는 무대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고양 공연에서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까지 총 10인의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뭉치면서 화려함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관객과 재기발랄하게 소통하며 킨텍스를 흥으로 가득 메웠다.

TOP7 멤버들의 '밤열차'를 오프닝으로 화려한 포문을 연데 이어,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의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무대로 완벽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어 또 다시 TOP7의 합동무대 '사랑의 트위스트'가 펼쳐지며 말 그대로 신명나는 무대를 만들었다고.

시작부터 역대급 무대로 무장한 이번 공연에서는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의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 역시 선보이며,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그 감동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이어 TOP6의 '찐이야', 안성훈의 '싹가능',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등 한순간도 빼놓을 수 없이 '미스터트롯2' 감동의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무대가 이어졌다. 

특히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무대에서는 훈남 매력이 폭발하는 훈훈함 가득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면서 현장의 신명나는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오프닝부터 마지막 무대, 앵콜까지! 빠짐없이 알차고 화려하게 장식된 이번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고양 공연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여든 관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했다.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흥겨움과 꽉 찬 무대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다음으로 창원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다음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후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