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 진행.."골프 거리측정기 할인 대전"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 진행.."골프 거리측정기 할인 대전"
  • 승인 2023.05.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 배너 이미지/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 배너 이미지/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8일부터 6월 4일까지 4주간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할인 판매 한다. 

골프존데카는 ‘골프버디 브랜드 위크’의 본격적인 첫 시작을 알리며 ‘GB LASER atom’을 23% 할인된 특가로 앞서 공개했다. 

연이어 공개되는 제품 역시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3일간 골프용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네이버 골프템 최저가 도전 행사', '2023 쿠팡 여름 스포츠 레저 페어' 등 타채널 연계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프존데카에 따르면 'aim W12’는 GPS 워치형 거리측정기로 스마트핀(SMART PIN)기능을 탑재했으며, 필드에서 변동되는 실시간 핀 위치를 카트에 설치된 태블릿과 거리측정기로 전송받아 기존의 그린의 중앙·앞·뒤까지의 거리가 아닌 실제 핀까지의 정교한 거리정보를 알려준다. 

이 외에도 간편한 화면 터치로 공략지점까지의 남은 거리를 확인해 홀 공략에 도움이 되는 터치 아이피(Touch IP) 기능, 홀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홀맵이 보여지는 홀 프리뷰 기능 등을 추가했다.

‘GB LASER lite2’와 ‘골프버디 aim L12’는 디자인 2.0 기술을 적용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로 초고속 거리 측정 기술을 탑재했다.

골프존데카는 GB LASER lite2 와 골프버디 aim L12가 0.15초 만에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그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최소 2m 퍼팅 거리 측정 기술'을 탑재해 핀의 깃발을 보고 거리를 측정하면 홀컵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준다고 전했다.

마지막은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aim QUANTUM’, '골프버디 aim L20'이다. 

골프존데카는 aim QUANTUM는 포켓사이즈 거리측정기로 송신부와 수신부를 일체형으로 합친 울트라 미니사이즈를 구현했으며, 메탈릭 소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ZST+, 고투광 LCD와 7배율 줌과 같은 프리미엄 기술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 aim L20는 샷트래킹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 및 각 샷의 비거리 기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며 골퍼들은 라운드 시작부터 끝까지 기록된 샷 히스토리를 확인해 경기 복기와 코스 공략까지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