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미스터로또' 첫 출연부터 뜨거운 인기...최고 시청률 9.9% 목요 예능 1위
안성훈, '미스터로또' 첫 출연부터 뜨거운 인기...최고 시청률 9.9% 목요 예능 1위
  • 승인 2023.05.1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TV조선 '미스터로또'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로또' 첫 방송부터 화제성을 싹쓸이하며 목요예능 1위를 견인했다.

안성훈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 출연해 진(眞)의 위엄을 자랑했다. 안성훈이 출연한 '미스터로또'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9.9%를 기록(닐슨코리아, 유료가구기준),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미스터로또'에 출격한 안성훈은 박서진의 '춘몽' 무대로 귀호강을 안겼다. 안성훈은 함께 출연한 박서진과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가 하면, 탄탄한 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안성훈과 박서진은 소명&김정호의 '최고 친구' 듀엣 무대를 펼치며 환상의 하모니를 자아냈다.

이처럼 안성훈은 다채로운 무대로 목요일 밤을 화려했다. 이에 '미스터로또' 첫방송은 종편, 케이블, 지상파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목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앞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에서 진(眞)을 차지, 올하트를 얻은 레전드 무대를 매번 갱신하며 전국 트롯열풍을 재점화시킨 바, 안성훈이 '미스터로또'를 통해 다시한 번 인기를 입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그가 또 어떤 콘텐츠로 화제성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성훈은 11일 '미스터트롯2' 우승자 특전곡 '은인'을 발매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작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