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코레일관광개발과 MOU.."'고향사랑 페스티벌'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겠다"
NH농협카드, 코레일관광개발과 MOU.."'고향사랑 페스티벌'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겠다"
  • 승인 2023.05.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서울시 중구 소재 NH농협카드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왼쪽), 코레일관광개발 권신일 대표이사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NH농협카드 제공
지난 11일 서울시 중구 소재 NH농협카드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왼쪽), 코레일관광개발 권신일 대표이사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코레일관광개발과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윤상운 NH농협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부금 납부는 인터넷 홈페이지 고향사랑e음 또는 전국 농협은행에서 가능하다.

'고향사랑 페스티벌'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NH농협카드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며, 협약에 따라 코레일관광개발의 '내 고향 기차여행' 상품을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올해 연말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은 “'고향사랑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지역 여행상품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방문을 유도해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휴를 통해 ESG를 실천하고 공익적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