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 11일 우승 특전곡 '은인' 발매...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 작곡
'미스터트롯2' 안성훈, 11일 우승 특전곡 '은인' 발매...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 작곡
  • 승인 2023.05.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우승자 특전곡을 발매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11일 오후 6시 TV CHOSUN 서바이벌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은인'을 발매한다.

안성훈의 신보 '은인'은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한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하여 안성훈에게 선물한 곡이다. 

앞서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독보적인 히트곡 영탁 '찐이야'부터 조항조 '고맙소',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양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 이찬원 '시절인연' 등을 탄생시킨 히트곡 메이커인 터.

안성훈의 독보적 성량, 명품 보이스와 함께 이유 없이 다가와 내 편이 되어준 이 세상의 모든 '은인'을 향한 감사와 사랑이 담긴 가사로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은인'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시작으로 안성훈의 따뜻한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보컬이 귀호강을 예고한다. 이어 보컬 사이사이를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채우고, 후반부 코러스 라인이 더해지는 대형 스케일의 곡으로, 진(眞)의 품격에 걸맞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眞)으로 3년 만에 꿈을 이룬 안성훈의 우승 특전곡 '은인'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