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또 대박" 여자아이들 선공개 곡 '알러지' 뮤비, 공개 되자마자 조회수 급증
"콘셉트 또 대박" 여자아이들 선공개 곡 '알러지' 뮤비, 공개 되자마자 조회수 급증
  • 승인 2023.05.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오는 15일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Allergy(알러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llergy'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국내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오전 9시 50분 현재 조회수 333만회를 기록했고, 댓글은 1만5천여개 이상이 달렸다.

뮤직비디오를 본 국내외 팬들은 "대박 조짐" "1위 가자" "노래 나올 때마다 매번 새롭다" "콘셉트 또 대박" 등의 댓글을 남기며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대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컴백 앨범인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ergy'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거울을 보며 불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는 소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화려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미연, 민니, 우기, 슈화의 일상이 차례대로 조명되고 이들을 동경하는 소연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마치 한편의 하이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선공개 곡 'Allergy'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럼에도 나를 사랑하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유쾌한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 씁쓸한 내용의 가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뮤직비디오의 연출이 어우러져 몰입감을 선사한다.

미니 6집 'I feel'에는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6월 17일·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