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실물 음반 오늘(4일) 예약 판매 시작...정규 20집 예열 제대로
조용필 실물 음반 오늘(4일) 예약 판매 시작...정규 20집 예열 제대로
  • 승인 2023.05.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PC 제공
사진=YPC 제공

가수 조용필의 EP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Road to 20-Prelude 2)’ 실물 음반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소속사 YPC는 4일, 이날 오후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조용필의 새 EP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베일을 벗은 이번 조용필의 EP는 올해 말 발표를 목표로 작업 중인 정규 20집에 수록될 신곡들로 구성됐다. 신곡 ‘필링 오브 유(Feeling Of You)’ ‘라’를 포함해 지난해 발매된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원(Road to 20-Prelude 1)’ 수록곡 ‘찰나’ ‘세렝게티처럼’까지 총 4곡이 담겼다.

사진=YPC 제공
사진=YPC 제공

피지컬 음반은 초록이 가득한 산뜻한 분위기의 속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CD 디자인이 이목을 끈다. 아름답게 피어오른 꽃들과 푸른 녹초가 조화를 이루며 편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조용필의 이번 EP는 아티스트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폭넓은 음악 장르를 소화하고자 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쉽게 와닿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인 신스팝 장르의 ‘필링 오브 유’는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하는 애니메이션 같은 뮤직비디오와 함께 또 다른 볼거리를 안겼다.

한편 조용필의 EP ‘Road to 20-Prelude 2’ 피지컬 음반은 오늘(4일)부터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이후 오는 1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장 및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