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마이 월드' 타이틀곡은 '스파이시'.."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
에스파, '마이 월드' 타이틀곡은 '스파이시'.."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
  • 승인 2023.05.0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스파가 신곡 '스파이시(Spicy)'로 기존 음악과 차별화되는 발랄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에스파가 오는 8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에는 타이틀곡 '스파이시'와 선공개곡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 수록곡 '아임 언해피(I’m Unhappy)' 등 6곡이 수록된다.

'스파이시'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다. 그간 들려줬던 강렬한 음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가 돋보여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관련 오늘(3일)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수록곡 '아임 언해피' 트랙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감성적인 보컬 표현을 만날 수 있는 신곡 분위기는 물론, 감각적인 영상미를 전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월 개최된 에스파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무대를 선공개한 '아임 언해피'는 미니멀한 트랙과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팝 곡이다. SNS의 속 자신과 현실에 괴리감을 느껴 더 이상 남들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시니컬한 가사로 표현, 에스파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에스파 새 미니앨범 ‘MY WORL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