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어버이날 앞두고 '효 꾸러미' 1천 개 전달
농협생명, 어버이날 앞두고 '효 꾸러미' 1천 개 전달
  • 승인 2023.05.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에서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 첫 번째)과 김승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오른쪽 첫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효 나눔 전달식’에서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 첫 번째)과 김승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역사회 노인을 위해 '효(孝) 꾸러미' 1천개를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고 3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문 부사장, 김승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관장, 농협생명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다.

효 꾸러미는 마스크, 떡, 계절과일과 같은 간단한 먹거리로 채워졌으며,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의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 부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에게 전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이웃에게 따듯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