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미리보는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with 골프존’ 25일 공개..박현경·이예원 vs 이가영·현세린 대결
골프존, ‘미리보는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with 골프존’ 25일 공개..박현경·이예원 vs 이가영·현세린 대결
  • 승인 2023.04.2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with 골프존’이 스크린을 통해 미리 공개된다. 

골프존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유튜브 골프존 공식 채널과 스크린골프존 채널을 통해 ‘미리보는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with 골프존’ 스크린대회 방송을 공개한다고 24일 전했다. 

 

‘미리보는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with 골프존’은 지난달 13일 서울 골프존타워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박현경, 이예원, 이가영, 현세린 총 4명의 여자 스타 골퍼들이 참여한 대결이다. 이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총상금 13억 원 규모의 ‘크리스에프앤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을 앞두고 골프존이 마련한 이벤트 대회다. 

총상금 2천만 원의 이번 대회는 여자 스타 골퍼 4인의 스크린골프 대결로 이루어졌으며 실제 대회 코스를 본떠 경기가 치러졌다. 이날 경기는 박현경과 이예원이 한 팀으로, 이가영과 현세린이 팀을 이뤄 눈 뗄 수 없는 매치 플레이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대회는 2회 연속 우승을 달성한 박현경의 3번째 우승 여부와 시즌 개막전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첫 승을 기록한 이예원, 그리고 22년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이가영과 시즌 시작 후 꾸준한 상승세로 올해 첫 우승을 노리는 현세린의  맞대결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회는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 골프존 채널에서 진행된다. 오후 9시부터는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인 스크린골프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더욱더 많은 골프 팬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골프존의 독보적인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바탕으로 KPGA, KLPGA 선수들의 숨겨진 스크린골프 실력을 볼 수 있는 이벤트 대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산업 발전과 대표 레저 및 대중문화로 골프가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국내 1위 토털 골프 기업으로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