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전석매진…콘서트 '축가', 예매 오픈하자마자 팔렸다
성시경 전석매진…콘서트 '축가', 예매 오픈하자마자 팔렸다
  • 승인 2023.04.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케이재원(주)
에스케이재원(주)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지난 19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 성시경 콘서트 ‘축가’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4일치 공연 티켓 전량이 매진됐다.

이로써 ‘축가’는 지난 2012년 개최된 이래 전회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대기록을 쉬지 않고 써내려가는 데 성공하며 명품 인기 브랜드 공연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올해 다시 찾아온 성시경의 ‘축가’는 오는 6월 2~4일, 6일 총 4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열리며, ‘성발라’의 명품 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개최되는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는 공연의 상징적인 장소인 노천극장에서 다시 열게 돼 감동과 여운을 더할 예정이며, 올해 10번째를 기념하는 공연인 만큼 특별한 무대로 채워질 전망이다.

다시 한 번 매진 신화로 굳건한 티켓 파워를 확인한 성시경은 올바른 공연 문화 정착에도 앞장선다. 암표 근절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에 나서며 불법적인 티켓 거래 정황이 포착될 시 즉각 예매를 취소하는 등 강력한 규제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린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이에 성시경 소속사 측은 “암표 판매 및 구입은 명백한 불법 행위임으로 절대 사지도 팔지도 말아 달라. 암표가 극성을 부리면 결국은 관객들만 피해를 보게 된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클린한 공연 문화 형성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제안했다.

한편, 공연계 레전드로 대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성시경의 ‘축가’는 오는 6월 2~4일, 6일 오후 7시 총 4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