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손잡고 동심 잡기 나서
하림,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손잡고 동심 잡기 나서
  • 승인 2023.04.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서대문자연사박물관 업무협약식 현장
하림-서대문자연사박물관 업무협약식 현장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서울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동심 잡기에 나선다.

하림은 18일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박준호 하림 육가공부문장과 이남숙 서대문자연사박물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용가리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확대하고자 공룡과 관련된 전시 공동 기획 및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최초의 자연사박물관이자 연간 30만명이 찾는 국내 대표 박물관으로, 지구의 탄생 및 생명의 진화와 멸종 등 자연의 역사를 흥미롭게 접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공룡에 관한 다양한 전시와 실물 크기의 공룡 전시물, 공룡공원 등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은 물론 공룡 덕후들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힌다.

하림은 5월부터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우선 5월 5일과 6일엔 어린이날을 기념해 용가리 치킨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공룡 모양 동그랑땡과 어묵, 만두 등 맛있는 음식과 귀여운 용가리 캐릭터를 반영한 굿즈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 5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두 달간 공룡을 주제로 증강현실(AR)을 활용한 특별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5월 매주 토요일에는 사전 신청자에게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도 열어줄 계획이다.

1990년대 말~2000년대 초 용가리를 처음 접했던 어린이들이 벌써 자녀를 둔 부모 세대가 됐을 정도로 용가리가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하림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용가리와 함께 다채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즐기며, 아이와 어른 모두 용가리를 통해 동심으로 돌아가는 행복한 시간을 경험하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