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예스24 오리지널’ 전자책·종이책 출간 및 독점 판매 진행
예스24 ‘예스24 오리지널’ 전자책·종이책 출간 및 독점 판매 진행
  • 승인 2023.04.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신규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
예스24 신규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예스24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자책 및 종이책으로 선보이고 각각 독점 판매를 진행한다.

예스24가 ‘크레마클럽’에서 단독 연재 중인 ‘예스24 오리지널’ 작품들을 전자책 및 종이책 형태로 출간하고 독점 판매한다. ‘예스24 오리지널’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빠른 호흡으로 제공하는 데 이어, 여러 채널에서 다양한 형태로 독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함이다.

먼저 4월 최초 론칭작인 ‘호’, ‘늑대 사냥’, ‘알리바바와 수수께끼의 비적단’ 세 작품을 출간 및 판매한다. 예스24 단독으로 선 출간된 전자책과 함께 4월 마지막 주 출간 예정인 종이책 모두 6월 9일까지 예스24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 기간에 예스24와 연계된 전국의 지역 서점 및 동네 책방에서도 종이책을 만나볼 수 있다.

정보라 작가의 미발표 데뷔작 ‘호’는 한 남자와 여우의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사랑 이야기를 그렸으며, 김성일 작가의 SF 소설 ‘늑대 사냥’은 늑대와 할머니 그리고 AI 사냥꾼이 벌이는 모험을 통해 ‘인간다움’에 대한 고민을 던진다. 박애진 작가의 ‘알리바바와 수수께끼의 비적단’은 왕국의 운명을 짊어진 두 공주의 대립과 화해를 담은 액션 스팀펑크 소설이다.

한편 4월 초 공식 론칭된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 북클럽이 ‘크레마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후 선보인 대표 콘텐츠 서비스이다.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채로운 작품들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 연재 중인 부커상 최종 후보 ‘저주 토끼’의 저자 정보라 작가에 이어 4월 17일에는 천선란 작가의 ‘이끼숲’이 연재를 시작했으며, 5월에는 예소연·유영광 작가, 추후 김초엽 작가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