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X은하 듀엣곡 티저 영상 공개…'후우?'로 입 맞춰
엑소 시우민X은하 듀엣곡 티저 영상 공개…'후우?'로 입 맞춰
  • 승인 2023.04.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가 듀엣곡 '후우 (Who?)'로 입을 맞췄다.

지난 4일 오후 4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의 듀엣곡 '후우 (Who?)'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시우민과 은하가 모바일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진 해당 티저 영상은 봄을 맞아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를 담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은하의 듀엣 파트너가 시우민이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후이어지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가 호흡을 맞춘 듀엣 송 '후우 (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 (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으로, 새로운 사랑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달달한 감성을 담고 있다.

시우민은 지난 해 9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올드스쿨 바이브의 타이틀 곡 'Brand New'로 세련된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은하 역시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담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알고 있나요' 등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왔다. 이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시우민, 은하 두 사람이 보여줄 풋풋한 '설렘 케미'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시우민이 속한 엑소는 오는 8~9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EXO FANMEETING 'EXO' CLOCK''(2023 엑소 팬미팅 '엑소 클락')을 개최하며, 은하가 속한 비비지(VIVIZ)는 최근 미니 3집 'VarioUS' 활동을 성료한 후 홍콩, 대만 팬미팅에 이어 다양한 공연 및 행사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우민(XIUMIN) X 은하(EUNHA)의 '후우 (Who?)'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