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리즈·이서, 도도우아 카리스마 폭발...'아이해브 아이브' 컴백 D-5
아이브 장원영·리즈·이서, 도도우아 카리스마 폭발...'아이해브 아이브' 컴백 D-5
  • 승인 2023.04.0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원영 /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리즈 /사진=스타쉽
이서 / 사진=스타쉽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도도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아이브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의 장원영∙리즈∙이서 그리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브는 첫 정규 앨범 'I’ve IVE'에서 아이브만의 차별화된 자신감을 보여준다. 흔들리지 않는 자기 확신, 주체성 , 당당함을 표현한 가운데 기승전결이 분명한 스토리텔링, 다채로운 비주얼라이징으로  다시 한 번 '완성형 걸그룹'의 표본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콘셉트 포토가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먼저 장원영은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찰랑거리는 긴 헤어로 독보적인 우아함을 자아냈다. 가녀린 목선을 강조하는 초커, 롱 주얼리로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리즈는 '깜냥이'라는 자신의 별명답게 이목구비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드러내며 콘셉트 포토를 꽉 채웠다. 큰 눈과 오뚝한 코 그리고 시크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막내 이서는 리본을 매치한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과 짙은 음영 메이크업, 날렵한 턱선을 강조한 각도,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뒷목에 살짝 올린 손짓으로 막내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앞서 공개된 안유진, 가을, 레이의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장원영, 리즈, 이서의 콘셉트 포토에서도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포커싱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아이브는 '블랙 앤 화이트'가 주는 파워풀하고 모던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소화, 멤버 각각의 개성과 자신감을 담아냈다.

아이브는 이번 신보에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성을 드러냈다. 안유진은 'Heroine(히로인)', 장원영은 'Mine(마인)', 'Shine With Me(샤인 위드 미)'에 첫 단독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Shine With Me'는 아이브의 첫 팬송으로 팬들을 향한 아이브의 마음이 담겼다. 가을, 레이는 선공개곡 'Kitsch(키치)'를 포함해 총 4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한편,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I’ve IV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