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숙행 단독콘서트 게스트 출연…'미스트롯' 끈끈한 의리
송가인, 숙행 단독콘서트 게스트 출연…'미스트롯' 끈끈한 의리
  • 승인 2023.04.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지스타,쑥쑥엔터테인먼트,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숙행의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의리를 빛낸다.

5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오는 5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이하 '숙행열차 555')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송가인과 숙행의 우정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미스트롯'에서 만나 서로 의지하며 우정을 나눈 두 사람은 프로그램 이후 모두 전성기를 맞이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여러 인터뷰나 방송을 통해 이를 언급하기도 했다.

숙행 또한 '미스트롯'에서 가장 친해진 출연자를 묻는 질문에 송가인을 꼽기도 했고, 여러 방송 프로그램이나 공연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숙행이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과 함께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격할 것을 예고, 공연장을 찾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개최되는 '숙행쇼'에서 두 사람의 빛나는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숙행쇼'는 숙행이 무명 시절인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지속해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 다양한 편곡으로 기존 곡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숙행을 대표하는 감성 뽕발라드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콘서트의 부제 '숙행열차 555' 또한 팬클럽 숙행열차에서 따 이름을 지을 만큼 오로지 팬들을 위한 공연을 기획했다고 전해진다. 

앞서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숙행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혀 더욱 다채로운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숙행쇼'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