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 이민정 VS 김태희 닮은꼴, '더로맨틱' 삼각관계 '관심집중'
2초 이민정 VS 김태희 닮은꼴, '더로맨틱' 삼각관계 '관심집중'
  • 승인 2012.03.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로맨틱' 주윤정, 권종익, 임은정 ⓒ tvN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기자] '2초 이민정'이라는 별명이 붙은 '더 로맨틱' 출연자 임은지가 삼각관계에 빠졌다.

케이블채널 tvN '더 로맨틱'에서는 지난 3일 남자출연자 권종익이 '김태희 닮은꼴' 주윤정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됐다. 권종익은 앞서 '2초 이민정' 임은지와 러브라인을 이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큐피트가 된 출연자가 남녀 출연자들의 짝을 결정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윤정과 데이트를 하고 싶어하던 권종익의 마음을 헤아린 큐피트는 두 사람을 커플로 맺어줬다.

이어 진심을 밝히는 미드나잇 질문 시간에 권종익은 "데이트 하기 전 원하는 상대로 누구를 꼽았느냐"고 주윤정에게 질문했고 그녀가 자신의 이름을 말하자 흡족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또한 주윤정 역시 "큐피드가 정해준 짝이 이성적으로 마음에 들어 또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으면 손을 들어달라"고 남자 출연자들에게 요구했고 권종익은 손을 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2초 이민정' 임은지는 아쉬운 표정을 지었다.

한편 '2초 이민정'과 '김태희 닮은꼴'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은 '더 로맨틱'은 일반인 청춘남녀가 9박 10일간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