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박서준 "아이유의 여유로움·유연함·노력 느껴져...믿음 있었다"
'드림' 박서준 "아이유의 여유로움·유연함·노력 느껴져...믿음 있었다"
  • 승인 2023.04.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 스틸 /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드림' 스틸 /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드림' 주연배우 박서준, 아이유가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4일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 측이 박서준과 아이유의 티키타카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박서준과 아이유가 티격태격 반전 케미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 역의 박서준과 열정리스 PD 소민 역의 아이유가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터뜨릴 전망이다. 대세 배우의 첫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박서준과 아이유는 시도 때도 없이 뜨거운 설전을 펼치는 홍대와 소민의 말맛 나는 대사를 주고받으며 반전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반강제로 계획에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직을 맡게 된 홍대와 자신의 목줄을 던져 놓고 다큐멘터리 제작에 뛰어든 소민의 동상이몽에서 비롯된 유쾌한 신경전이 이병헌 감독 특유의 찰진 대사와 더해져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박서준은 '드림'에서 아이유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에 대해 "아이유 배우의 여유로움, 유연함, 노력이 느껴져서 좋은 장면이 만들어질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고 신뢰를 전했다. 

아이유 역시 "박서준 배우와 첫 촬영부터 어색함이 없었고, 호흡이 굉장히 좋았다"고 밝혀 두 사람의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병헌 감독 또한 "박서준과 아이유의 초반 호흡과 리듬이 중요했는데 신기할 정도로 두 사람이 척척 해내서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영화 '드림'은 아이유와 박서준의 리듬감이 살아있는 연기 호흡과 함께 쉴 새 없이 터지는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